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216일부터 315일까지 대표적인 봄 음료인 슈크림 라떼를 포함한 아름다운 봄의 색감을 담은 음료 3종을 선보이며, 2021년 봄의 시작을 알린다.

 

2017년을 시작으로 매해 봄 시즌에 맞춰 출시되는 슈크림 라떼는 봄을 상징하는 노란 색감이 매력적인 음료로, 지난해에는 역대 프로모션 음료 중 가장 빠른 판매 속도인 출시 12일만에 판매 100만잔을 돌파하는 등 출시 때마다 화제를 모으는 스타벅스의 대표 인기음료로 손꼽힌다.

 

올해 슈크림 라떼는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 빈이 듬뿍 들어가 바닐라 특유의 진한 풍미가 느껴지는 맛으로, 2017년 첫 출시 때의 맛을 그대로 선보여 그 어느 때보다도 풍성한 슈크림의 풍미가 느껴지도록 했다.

 

아울러, 얼음이 갈린 시원한 버전으로 슈크림을 즐길 수 있는 슈크림 프라푸치노 위드 판나코타도 선보인다. 판나코타는 우유로 만든 이탈리아식 푸딩으로, 슈크림과 어우러져 더욱 풍부한 슈크림의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핑크 용과 레모네이드는 일반적인 흰색 과육의 용과보다 수분 함량이 높고 섬유질이 풍부한 레드용과를 활용해 갓 피어난 봄 꽃을 연상케 하는 색감이 특징으로, 부드러운 알로에 젤리가 들어가 입안 가득 봄이 온듯한 느낌을 제공한다.

 

스타벅스는 새로운 봄 시즌 음료 출시를 기념해 216일부터 31일까지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봄 시즌 음료인 슈크림 라떼’, ‘슈크림 프라푸치노 위드 판나코타’, ‘핑크 용과 레모네이드중 한 잔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